호주에서먹고살기

호주 계절은 곧 여름,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요 :)

벌써 11월이네요.
2020년이 2달밖에 남지 않았다는게.. 아주 놀라워요...
11월.. 호주는 점점 더워져야되는 날씨인데
찬바람에 비가 몇일째 오고 있어요.
작년 이쯤에는 9월부터 시작된 호주 산불이 아주 크게 나서 온 하늘이 빨강색으로 뒤 덮혀있었던걸로 기억이 나요..
전 그때 셋째 출산으로 한국에 있었지만요.

무튼!! 자카란다도 다 안핀거같아 서운하지만....
달달한게 땡겨서 사진 한번 올려보아요 ㅋㅋ
(기승전디저트ㅋㅋㅋㅋㅋ)

그러고보니...
요즘 글이 음식 글만 유독 올렸네욬ㅋㅋㅋㅋㅋㅋ

사진 설명들어가욬ㅋㅋㅋㅋㅋ
호떡 믹스로 아이들 간식으로 준다고 만들었던 호떡이에요
속에 꿀들어있는데도 또 꿀 찍어먹으라고 옆에 줬었네요
ㅋㅋㅋㅋㅋㅋㅋㅋ

달달한 팬케이크..
요건 카페 음식이에요 :)

달달 한거 이 저녁에 생각나네요 ㅠㅠㅠㅠ
살찌니 눈으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

요것도 딸기들어가 있는 슈..
또 사먹고 싶네요... :-d

오늘 무척이나 달달한게 땡기는 저녁이네요..
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커피랑 디저트먹어야겠어요


#시드니디저트 #디저트 #호주케이크 #달달한케이크 #먹고싶다달달한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