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에서먹고살기

호주 시드니 햄버거 맛집 그릴드 Grill'd 소개해요 :D


호주에 맛있는 햄버거를 소개 할게요!
수제 버거로 유명한 그릴드 버거
호주 시드니에 지점이 많은데요.
저는 시드니에 맥쿼리 센타 지점을 소개 할게요!

Grill'd Macquarie Centre
Level 3 Cnr Waterloo Rd &, Herring Rd, North Ryde NSW 2113
3층 매쿠아리 센터
(02) 9888 7700

https://www.grilld.com.au/

Grill'd Healthy Burgers

Here at Grill'd Healthy Burgers we're all about fresh, healthy burgers. Whether you're a vegetarian, vegan, gluten free or all in. Real food, done good.

www.grilld.com.au

시드니 맥쿼리 쇼핑 센타 안에 있는 그릴드 버거 입니다 :)

닭고기 들어간 버거와
비프가 들어있는 두종류를 시켜봤어요.
비프가 훨씬 맛있다는거 살짝 추천드립니다
ㅋㅋㅋㅋㅋㅋ

호주 소고기는 역시 맛잇어요 ;)


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게 아이들 메뉴도
따로 있어서 시켰어요.
그릴드는 튀김 종류도 맛있기로도 유명하죠 ㅎㅎ
감자튀김도 맛있지만
호박, 고구마튀김도 유명해요 :)

시드니에 그릴드 지점이 많으니 꼭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!
오늘도 맛있는거 드세요 :-)